이 마케팅은 분명한 소구점과 타겟층이 있습니다. > 이야기가 있는 제품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뒤로가기 이야기가 있는 제품

이 마케팅은 분명한 소구점과 타겟층이 있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노우웨어 작성일 24-04-21 00:48 조회 1,562 댓글 0

본문

이 마케팅은 분명한 소구점과 타겟층이 있습니다.


무슨 마케팅이냐고?

우리 회사 제품 명을 소비자들이 잘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.

우리 제품 실 사용 시에도 무척 헷갈려 합니다. 이걸 어따 쓰는 건지??


확실하게 마케팅 진행합니다.



bbaf0e01d9469644f9a5174376238d46_1713627861_7951.jpg



ps KnowWhere :

한국 회사 아모레가 자기네 제품에 영어로 표기하고, 고객들이 불편해 한다고 한글 스티커를 배포함.

샴푸, 바디워시, 해피바스 등등 

무척 안좋은 소비자 반응이라고 한다.

그냥 제품 만들때 한글 써라. 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KnowWhere.kr All rights reserved.

사이트 정보

What you want. You will find it.
PC 버전으로 보기